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전하나시티즌이 닥터루템(DR.ROOTEM)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닥터루템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루템바이오의 브랜드로 국민건강 증진을 목표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또한 닥터루템은 GMP 인증을 받은 제조사로 20년 이상 건강식품 제조에 앞장서 온 ㈜네추럴웨이와 기술 개발 협약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닥터루템은 축구 국가대표 출신 조원희와 콜라보 하여 만든 고함량 아미노산 스포츠 뉴트리션 ‘THIS IS 아미노’를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의 체력 향상 및 건강 증진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THIS IS 아미노’는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 오르니틴, 시스틴, 글루타민을 닥터루템만의 특별한 배합비로 아미노산 밸런스를 맞춘 제품으로 운동 시 빠른 에너지 충전, 수분 밸런스 유지, 젖산 생성 억제를 통한 운동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닥터루템의 최재훈 대표는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1 잔류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며 남은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력으로 시즌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글= 유지선 기자
사진= 대전 하나시티즌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