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한축구협회가 10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입장권을 5일부터 판매한다고 3일 보도자료로 밝혔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팀은 13일 서울에서 튀니지와, 17일 수원에서 베트남과 경기한다. 두 경기 모두 킥오프 시간은 저녁 8시다.
입장권은 대한축구협회 티켓 및 MD 판매 플랫폼인 PLAYKFA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도 판매된다.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튀니지전 입장권은 5일 낮 12시부터 PLAYKFA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된다. ‘Red' 회원은 낮 12시, ’Black' 회원은 오후 3시부터 선예매가 가능하다. 선예매는 1인당 2매씩 살 수 있으며, 이후 일반 예매에서 추가로 2매를 더 살 수 있다. 회원 등급은 PLAYKFA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튀니지전 일반 예매는 6일 오후 7시에 시작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1등석은 구역에 따라 7~18만 원이다. 2등석은 4~6만 원이다. 3등석은 3만 원, 응원석인 레드석은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휠체어석은 3만 원이고 휠체어 동반자석은 6만 원이다.

대표팀 어센틱 유니폼(긴팔)과 뷔페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A석은 38만 원이다. 22만 원인 프리미엄B석은 매치데이 머플러와 백호 풍선 응원봉이 제공된다.

튀니지전에 한해 스카이박스 및 스카이펍 예매도 5일 오후 12시부터 9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스카이펍은 맥주 및 안주가 제공되며 미성년자는 입장할 수 없다. 스카이박스는 24인실과 12인실로 구분되며 서측, 동측, 남측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베트남전 선예매는 9일 진행된다. ‘Red’ 회원은 오후 7시부터, ‘Black’ 회원은 오후 8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일반 판매는 10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베트남전 1등석은 구역별로 9~12만 원, 2등석은 4~6만 원이다. 3등석, 레드석, 휠체어석, 휠체어 동반자석의 가격은 튀니지전과 동일하다. 베트남전은 테이블석과 테라스석도 판매한다. 테이블석은 1인 6만 원부터 4인 24만 원까지 총 5종류다. 테라스석은 4인, 6인, 8인 3종류이며 가격은 각각 24만 원, 36만 원, 48만 원이다.

30만 원인 프리미엄 A석은 레플리카(반팔) 및 뷔페가 제공된다. 베트남전 매치데이 머플러 및 백호 풍선 응원봉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B석은 20만원이다. 튀니지전과 달리 스카이박스는 판매되지 않는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대한축구협회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