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수원 삼성이 2023시즌 홈경기 방문 팬들을 위해 ‘블루윙즈 팬존’을 준비했다. 블루윙즈 팬존은 오는 19일 대전 하나시티즌과의 홈경기를 맞아 빅버드 중앙광장에서 정식 개장한다.

수원은 지난 3년 동안 이어졌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팬들의 체험형 행사에 대한 갈망과 니즈가 높다는 점을 고려했다. 그 결과 수원 홈경기장인 ‘빅버드에서의 축구 체험’ 이라는 주제로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존을 준비했다.

팬존은 정확한 킥력을 겨루는 축구다트, 반응 속도와 순발력을 겨루는 축구 케이지, 의자에 앉아 1대1로 축구를 즐기는 서브사커(Subsoccer), 자유로운 공놀이를 할 수 있는 미니 경기장,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 게임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19일 오픈 당일에는 블루윙즈 팬존 오픈을 맞아 수원 선수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선수단 포토 카드와 함께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된다.

블루윙즈 팬존은 대전전 킥오프 2시간 전인 19일 오후 12시에 오픈해 오후 1시 50분까지 운영되며, 이후 2023시즌 주요 경기에 운영된다.

블루윙즈 팬존이 운영되는 대전전 홈경기 티켓 예매는 13일 오후 2시부터 블루패스 멤버십 가입자 우선 예매가 시작되며, 이후 15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 팬들 대상으로 잔여석 예매가 진행된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삼성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