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측면 수비수 이태희를 영입했다.

과천고-숭실대 출신의 이태희는 지난 2015년 성남을 통해 프로무대에 데뷔했다. 18-19년 군복무를 위해 입단한 상주상무에서의 시간을 제외하고 2021년까지 성남에서만 총 7시즌을 활약했다. 그는 2022시즌 대구로 이적했고, 2023시즌 안양에 합류했다. K리그 통산 기록은 총 181경기 6골 15도움이다.

이태희는 왕성한 활동량과 적극적인 오버래핑 등이 장점으로 꼽히는 측면 수비수다. 창의적인 볼 컨트롤과 적극적인 공격 가담 등 좋은 기량을 언제나 보여줄 수 있는 선수다. 수비 상황에서도 상대를 강하게 제압하는 스타일의 측면수비수로서, 안양에 측면에 큰 활력을 불어넣으리라는 기대다.

안양에 합류한 이태희는 “안양에 합류해서 영광이다. 팀에 늦게 합류했지만 잘 적응해서 팀이 원하는 목표와 개인적인 목표를 이루도록 노력하겠다. 경기장에서 인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지난 3일(금)부터 경상남도 남해에서 2차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FC안양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