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쿠팡플레이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의 대진과 장소를 공식 발표했다.

파리 생제르맹(PSG)과 맞붙는 상대는 전북 현대로, 오는 8월 3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격돌할 예정이다.

두 팀은 각 리그를 대표하는 최강팀이다. PSG는 2022-2023 시즌을 포함해 프랑스 리그 1에서 11회 우승으로, 최다 기록을 갖고 있다. 이를 상대하는 전북도 K리그 최다 우승 구단이다. K리그 5연패를 비롯해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매년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본 경기와 오픈 트레이닝의 티켓팅은 각각 24일 오후 5시와 25일 오후 1시 양일에 걸쳐 진행된다. 예매는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능하다. 지난 1·2차 경기와 마찬가지로 프리미엄석은 본 경기 관람에 추가로 오픈트레이닝 참여 기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달 말 진행 된 맨체스터 시티, AT 마드리드, 팀 K리그가 맞붙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 2차전 티켓 예매는 축구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며 시작과 동시에 조기에 매진되었다. 이번 3차전 역시 최근 이강인을 품은 PSG와 K리그 강호 전북이 맞붙는 만큼 여느 때보다 더 뜨거운 관심이 몰릴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김성한 대표는 “올해 두 해 차를 맞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명문 구단들과 총 3번의 경기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늘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더 큰 감동을 드리는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3차전의 경기 시간 및 오픈 트레이닝 일정은 쿠팡플레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주요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쿠팡플레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