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문성중학교 학생 대상 프런트 관련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김천 상무는 26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2023 김천 상무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문성중학교는 김천 상무 U-15가 소속된 중학교이며 이번 진로체험에는 1학년 21명이 참여했다.

경기장 투어를 시작으로 구단 프런트들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김천 상무 마케팅팀·선수운영팀에 대한 중학생들의 관심과 열기는 대단했다. 사회공헌활동을 비롯해 홈경기 운영 등 다양한 업무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유소년 선수단 운영·관리 등에 대한 질의응답도 진행됐다. 이어 문성중학교의 티켓북 구매와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배낙호 김천 상무 대표이사는 “문성중학교의 김천 상무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진로체험을 통해 중학생 아이들이 진로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시간을 내준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준명 문성중학교 담당 교사는 “김천 상무의 유소년팀이 소속돼있는 만큼 아이들의 축구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이번 진로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넓히고 미래의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구단 사회공헌활동 관련 문의는 김천 상무 마케팅팀(070-4105-4050)으로 유선 문의 할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