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와 경상남도공무원노동조합이 지역 축구 저변 확대 및 기관 활성화를 위한 동행을 약속했다.

경남은 29일 김포FC전 24R 홈경기가 열린 창원축구센터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교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남도청 공무원 노동조합 한진희 위원장, 노동조합원과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 진정원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긴밀하게 지원, 협력하기로 했다. 경상남도공무원노동조합은 축구 단체 관람 및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했다. 경남은 홈경기 시 경상남도청 공무원 노동조합원 단체 관람을 위해 티켓 할인 정책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한진희 위원장은 "경남도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경남FC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 이번 협약으로 노동조합원들이 경남FC 홈경기 관람으로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올 시즌 경남FC의 1부리그 승격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지현철 대표이사는 “경남도청 공무원의 지위 향상과 노동 활동을 위해 노력하는 경상남도공무원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다양한 교류가 이뤄질 것이다. 경남도 내 공무원들이 창원축구센터를 방문해 축구 경기를 보고 즐기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 앞으로 도내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