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전 하나시티즌 미드필더 이진현이 2·3월 K리그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동원F&B가 후원하는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은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만든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애플리케이션 ’Kick’을 통해 오로지 팬 투표 결과로만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를 받는다.

올 시즌 첫 ‘이달의 골’은 2월과 3월에 걸쳐 열린 K리그1 1~4라운드 경기를 대상으로 했다. 광주 FC의 아사니와 대전의 이진현이 최종 후보에 올라 경합했다.

아사니는 4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전에서 후반 26분 페널티 박스 밖 먼 거리에서 얻은 프리킥을 직접 처리해 인천의 골망을 갈랐다. 이진현은 4라운드 수원 삼성 원정에서 후반 16분 박스 오른쪽에서 감아 때린 슛이 그대로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환상적인 골을 넣었다.

이번 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Kick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된 팬 투표 결과, 총 4,692표 중 2,418표(52%)를 받은 이진현이 2,274표(48%)를 얻은 아사니를 근소하게 따돌리고 올 시즌 첫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의 주인공이 됐다.

이진현의 ‘이달의 골’ 시상식은 오는 16일 대전과 울산 현대가 만나는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군, 충북 괴산군, 전북 완주군 등의 청정지역 심층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생수다. 동원F&B는 자체 캐릭터인 ‘건강수’를 활용해 SNS에서 MZ세대와 소통하고 있으며 공병 경량화, 무라벨 도입 등 친환경 요소를 강화해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