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부천 FC 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을 응원하기 위해 부천의 홈경기를 방문한다. 

부천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경남 FC와 홈경기에 나선다. 구단은 이번 홈경기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곽튜브(곽준빈)를 특별 시축자로 초청했다. 곽튜브는 경기 전 시축 행사를 통해 부천의 승리를 기원하고, 부천 팬과 시민들을 만나며 경기를 관람할 계획이다.

이번 시축은 유튜브 콘텐츠에 담긴 김보용과의 시축 약속에서 시작됐다. 곽튜브는 당시의 약속을 잊지 않고, 현재 부천에서 좋은 모습으로 공격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김보용과 치열하게 리그 순위싸움을 벌이는 부천을 응원하기 위해 부천 종합운동장을 방문하게 됐다.

곽튜브는 김보용이 우즈베키스탄 클럽 FK 투론 예이판 소속 당시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인연을 맺고, 지금까지도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김보용이 부천으로 이적한 이후로도 유튜브 콘텐츠에서 부천 유니폼을 착용하는 등 김보용과 부천에 대한 응원을 드러낸 바 있다.

곽튜브가 시축하는 부천의 24일 홈경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20일 오후 2시부터(멤버십 대상 선예매는 19일 오후 2시)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부천 FC 1995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