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토트넘 홋스퍼가 신임 감독 엔제 포스테코글루 체제에서 프리시즌에 돌입했다. 손흥민의 팀 복귀 시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영국 풋볼 런던1(현지시간)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토트넘 감독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몇몇 선수들은 훈련장에 모여 프리시즌 첫날을 함께했다라면서 첫날은 휴식 후 선수들의 몸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체력 테스트 위주로 진행됐다라고 보도했다.

휴고 요리스를 비롯해 페드로 포로, 에메르송 로얄, 탕귀 은돔벨레, 라이언 세세뇽 등이 프리시즌 첫날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부상을 당한 후 회복 중인 로드리고 벤탄쿠르도 재활 훈련을 위해 함께했다.

, 해리 케인과 손흥민, 히샬리송, 데얀 쿨루셉스키, 제임스 메디슨 등은 볼 수 없었다. A대표팀에 합류해 6A매치를 치른 손흥민은 한국에 머물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풋볼 런던“A매치에 출전한 선수들은 79일부터 복귀할 예정이며, 대부분의 선수들이 712일에는 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새 감독과 함께하는 만큼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일찍 합류할 가능성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풋볼 런던손흥민은 프리시즌 투어가 예정된 호주 현지로 곧바로 합류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아직 결정이 내려지지 않은 상태라며 손흥민의 복귀 시점은 더 늦춰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