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선수단이 직접 수확한 김천 특산물 복숭아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김천 선수단은 11일 오전 김천시 구성면에 위치한 복숭아밭에서 농촌일손돕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농촌일손돕기에는 김동현, 김준범이 참여해 복숭아 수확을 도왔다. 선수들이 수확한 복숭아는 15일 서울 이랜드 FC전 홈경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판매 예정이다.

경기 당일 오후 6시부터 6시 40분까지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 오프라인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다. 복숭아는 2㎏과 4㎏ 중 선택 가능하다.

김천 김준범은 “우리가 열심히 수확한 복숭아를 판매한다니 정말 의미가 있는 것 같다. 홈경기 당일 팬분들께서 신선하고 맛있는 복숭아를 많이 사드셨으면 한다. 김천 특산물 복숭아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지역 특산물을 홍보했다.

일손 도움을 받은 관계자는 “김천 상무와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하게 돼 기쁘다. 특히 선수단이 함께 수확한 복숭아 판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함께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천 구단은 창단 이후 매년 꾸준히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다. 올해는 선수단이 직접 수확한 김천 특산물 복숭아 판매를 통해 지역상생을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