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신태용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현지 인기가 꽤 대단한 것 같다. 2023년 인도네시아의 여러 분야에 상을 수여하는 인도네시아 어워드에서 인도네시아 팬들이 선정한 최고 인기 감독상을 수상했다.

신 감독은 지난 8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서 열린 2023 인도네시아 어워드에서 2023년 인기 감독상을 수상했다. 인도네시아 미디어 그룹 아이뉴스에서 제정한 이 상은 인도네시아 스포츠 각 종목 감독을 망라해 현지 팬들이 직접 선정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신 감독은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에릭 토히로 인도네시아축구협회(PSS) 회장님과 더 명확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이 상을 주셨다고 본다. 인도네시아 축구를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은 오는 8일 수라바야 겔로라 붕 카르노 스타디움에서 예정된 A매치에서 투르크메니스탄을 상대로 평가전을 치르며 다가올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본선을 준비한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인도네시아 미디어 그룹 아이뉴스 캡쳐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