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산 아이파크가 2023년에도 스포츠언더웨어 전문 기업 라쉬반과 함께한다.

지난 8일, 김병석 대표를 비롯한 부산 구단 임직원들은 경남 창원에 위치한 라쉬반 본사를 방문했다.

라쉬반 백경수 대표와 임직원이 부산의 방문을 환영하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을 촬영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부산과 라쉬반의 협업이 부산의 경기력을 한층 더 향상시키며 보다 나은 2023시즌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눴다.

라쉬반은 신체 부위의 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형태의 남성 속옷을 개발, 세계 17개국에 특허를 등록하는 등 스포츠언더웨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명성과 저력을 보이고 있다. 라쉬반은 2016년 레알 마드리드, 2019년 토트넘 홋스퍼 등 유럽의 명문 프로축구단과 상표권 계약을 맺으며 스포츠 마케팅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부산과 스폰서십을 체결한 라쉬반은 2022시즌 브랜드데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해 왔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라쉬반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작년보다 더 많은 교류와 마케팅 활동으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스폰서십 체결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라쉬반 백경수 대표는 “선수들이 라쉬반 속옷을 입고 출전했을 때 좋은 성적이 나왔으면 좋겠다. 2023시즌 부산아이파크에 좋은 결과만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라쉬반이라는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 2023시즌을 열게 된 부산은 오는 3월 1일 천안시티 FC와 K리그2 개막전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막바지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부산 아이파크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