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FC 서울(이하 서울)이 1일 오전 10시에 서울팬들을 위한 팬카드(FANCARD+)를 출시한다.

팬카드(FANCARD+)는 선수들의 2023년 플레이 순간을 담은 NFT카드로 서울의 창단 4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서울은 팬카드(FANCARD+)를 통해 팬들에게 대체불가한 스포츠 디지털카드를 보유할 수 있게 했고, 카드 수집 챌린지 도전을 통해 대체불가한 경험을 소유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울 팬카드(FANCARD+)는 서울 창단 40주년을 기념하여 4,040장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선수는 총 20인으로 출전 기록을 바탕으로 선발했다. 서울 팬카드(FANCARD+)의 디자인은 역동적인 선수 사진과 함께 선수 소개를 담은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서울 팬카드(FANCARD+)는 여러 챌린지를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챌린지는 TOP COLLECTOR(가장 많은 카드 수 소유자), MY ELEVEN(팀 포메이션 구성), FULL SQUAD(20종의 선수카드를 전부 소유)로 구성된다. 챌린지 이외 SPECIAL CARD(골드카드)가 나올 시 해당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도 증정을 할 예정이다.

서울 팬카드(FANCARD+) 챌린지 미션 달성자는 서울 선수 팬미팅 참가권, 경기전 선수와 사진 촬영, 에스코트키즈, 스타디움투어, 스카이박스 관람 등 팬들에게 대체 불가한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 팬카드(FANCARD+) 판매는 롯데정보통신 코튼시드 웹사이트 및 앱에서 진행되며, 1차 판매는 1일부터 8일까지, 2차 판매는 15일부터 22일까지 걸쳐 총 2차례에 걸쳐 판매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NFT 업무협약을 체결한 롯데정보통신과 함께 서울은 팬카드(FANCARD+) 출시 이후에도 팬들의 건전한 스포츠카드 수집 문화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팬들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팬카드 상품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FC 서울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