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제주유나이티드(제주)가 2023년 행복축구 완성을 위해 태국으로 떠난다.

제주는 5일부터 30일까지 태국 치앙마이에서 1차 전지훈련을 가진다. 제주 선수단은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을 통해 전지훈련지인 치앙마이로 출국했다.

제주의 남기일 감독은 “지난 2시즌 동안 파이널A 성적을 이뤄냈지만, 여기서 만족해서 안 된다. 제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행복축구 완성으로 올 시즌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진출권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태국 전지훈련을 통해 체력은 물론 기존 및 새로운 선수들과 호흡에 중점을 둬 새로운 축구 완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라며 첫 전지훈련을 앞둔 각오를 밝혔다.

2시즌 연속 파이널A 진출에 성공한 제주는 2023년 새로운 축구 완성에 나선다. 2023년 목표를 행복축구 완성으로 삼았다.

제주가 추구하는 행복축구는 제주도민, 제주 팬, 구단, 코칭스태프, 선수, 관계자를 포함한 모두이며, 연고지 제주도의 높은 자긍심이다. 제주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위닝 멘탈리티(Winning Mentality)를 가지려 한다.

제주는 태국 치앙마이 전지훈련에서 고강도 체력훈련과 실전 감각 향상, 기존 선수단과 새로 입단한 선수들간 호흡에 중점을 둔다. 1차 전지훈련을 통해 행복축구 완성에 박차를 가하려 한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제주 유나이티드, 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