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2023 FIFA(국제축구연맹)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이 4개월 앞으로 다가왔다. FIFA는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and Beyond)’ 등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FIFA는 패키지의 가격이 한화로 약 22만 원이라고 밝혔다. 경기 티켓부터 음식·음료 제공이 포함된다. 역사상 처음으로 토너먼트 모든 경기에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파트마 사무라 FIFA 사무국장은 “다양하고 성공적 상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FIFA의 주요 전략적 목표 중 하나다”라고 짚으며 “팬들에게 경기를 즐기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 후 수익을 창출해 여자 축구에 재투자한다. 올해 하반기에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 7·8월에 열리는 FIFA 여자 월드컵에서 함께하는 모든 사람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행사의 환대 프로그램은 독점적이고 광범위하면서도 흥미로운 경험에 관심이 있는 팬들과 회사에 제공될 거다”라고 말했다.

‘매치 호스피탈리티(MATCH Hospitality)’가 제공하는 공식 환대 프로그램에는 총 세 가지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우아하고 향상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매치 프라이빗 빌라(MATCH Private Suite)’과 사회적이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매치 클럽(MATCH Club)’, 단순하면서도 편리함을 목표로 하는 ‘매치 플레이스(MATCH Place)’다. 아울러 이와 함께 좋아하는 팀을 팔로우하면서 대회 내내 여러 곳을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도 포함된다. 가족 단위로 오는 팬들을 위해 ‘MATCH Club’과 MATCH ‘MATCH Place’ 모두 16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할인 패키지도 제공한다.

서비스는 FIFA.com/Hospitality 또는 공식적으로 임명된 ‘MATCH Hospitality’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패지키 서비스는 경기 전, 하프타임, 그리고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린 후에 손님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2023년 FIFA 여자 월드컵은 2023년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호주와 뉴질랜드 두 나라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9개 도시 총 10개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32개국이 우승을 목표로 경쟁한다.

‘MATCH Hospitality’는 2011년부터 FIFA 여자 월드컵 공식 환대 프로그램의 전 세계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 FIFA가 허가한 유일한 FIFA 여자 월드컵 패키지 판매 및 관리 단체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FIFA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