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가 팬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도민들이 참여하는 서드 유니폼을 제작한다.

경남은 ‘경상남도 시티 에디션’ 콘셉트의 서드 유니폼 팬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최종 선정된 디자인은 경남의 서드 유니폼으로 실제 제작되며, 2024시즌 경기에서 선수들이 착용해 선보일 계획이다.

공모전 신청 기간은 9월 24일 일요일까지이며, 일러스트(AI) 및 그림(PNG) 파일 형식으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경남은 접수 마감 후 사무국 심사를 통해 팬 투표에 오를 후보 디자인을 선정한다. 후보 디자인을 놓고 팬 투표를 진행한 후 10월 20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1위 당선자에게는 현금 50만 원과 2024 시즌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2위와 3위에게도 백화점 상품권과 2024 시즌권을 부상으로 전달한다. 단, 적합한 작품이 없을 시 공모전은 예고 없이 취소될 수 있다.

경남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남도민들과 함께 상생하고, 팬들에게도 다가가는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유니폼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남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