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이 동계 전지훈련 기간 중 프로선수단과 함께하는 팬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김천 상무가 1월 28일 창원축구센터에서 2023 팬즈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팬즈데이 행사에서는 오픈트레이닝, 단체사진 촬영 및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팬들은 28일 오전 8시 김천 상무 사무국 집결 후 8시 10분 출발해 10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선수단 훈련을 참관할 예정이다. 단체사진 촬영 및 구단에서 제공하는 중식 이후 창원축구센터에서 선수 6명과 함께 두 시간 가량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후 선수와 함께 팀이 되어 단체 축구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선수는 팬즈데이 당일에 공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팬은 김천 상무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후원회원(https://naver.me/xuCcbLOZ)의 경우 혜택의 일환인 우선 신청권을 반영해 21일부터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일반 팬(https://naver.me/FEd3zlGl)의 경우 25일부터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모집 인원은 30명이며 신청 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선정된 팬에게는 이동수단(버스)와 중식을 제공한다.

참가 취소 기한은 1월 2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사무국 유선 연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24일 이후 취소 시 2023시즌 구단 모든 행사 참여에 불이익이 발생한다. 관련 문의는 김천 상무 사무국 마케팅팀으로 할 수 있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