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 아산FC와 영인농협이 함께 한다.

충남 아산 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영인농협(조합장 박종성)과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영인농협 조합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영인농협 박종성 조합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산시 영인면에 위치한 영인농협은 ‘새농협 역량 결집’,‘신지식농업 육성’,‘농축산물유통 혁신’,‘선진금융체제 확충’,‘책임경영의 실현’이라는 농협 운영 지표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지역 대표 농협이다.

영인농협은 농산물 판로 확대 및 유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영인농협이 제조 및 판매하는 대표 브랜드 ‘아산맑은쌀’은 수년째 전국 10위 안의 품질을 유지하는 등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쌀을 제공하고 있다.

영인농협은 다방면으로 조합원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농업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영농에 필요한 교육 및 자재, 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조합원의 실익증대 및 복지증진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 등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영인농협은 지역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관내 발달장애인의 질 높은 중식 제공을 위해 관내 복지관에 아산맑은쌀 등 현물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영인면 일원의 무의탁 노인과 소외계층에게 밑반찬 나누기 행사를 20년 동안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등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영인농협 박종성 조합장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힘을 모아 지역민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임에도 우리 구단과 함께해주심에 영인농협 박종성 조합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영인농협의 특산품인 아산맑은쌀, 갯마을쌀 홍보 등 영인농협과 우리 구단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화답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