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FC 안양의 공격수 조나탄이 사과문을 게재했다.

안양 구단은 3일 공식 성명서를 통해 "조나탄이 어제 오전 음주 운전에 적발됐다. 안양 구단과 조나탄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 분들에게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라며 조나탄의 음주 운전 적발 사실을 밝혔다.

음주 운전은 타인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만큼 가볍게 넘길 수 없는, 엄중한 문제다. 따라서 징계가 불가피하다. 안양 구단은 앞서 한국프로축구연맹에 조나탄의 음주 운전 적발 사실을 전했고, 정확한 상황을 파악한 후 적절한 징계를 내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당사자 조나탄은 곧바로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조나탄은 안양 관계자와 선수단, 그리고 팬 여러분에게 사과드린다. 팀을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한 나의 행동이 후회스럽다라면서 옳지 않은 판단을 했다는 걸 인정한다. 부끄럽다. 모든 게 나의 잘못인 만큼 (징계) 결과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많은 응원을 해주셨는데 실망시켜드려 정말 죄송하다. 실수를 통해 배우고, 더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