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2023시즌 K리그1으로 승격한 대전 하나시티즌이 오는 11일 수요일부터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2023 시즌권 ‘1Q PASS’를 판매한다.

승격 이후 관람객들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대전이 야심차게 준비한 원큐패스는 대전 하나시티즌의 2023시즌 K리그1 정규리그 홈경기(최대 19경기)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모바일 시즌권이다. 원큐패스 구매자에게는 일반예매 오픈 1일 전 우선 예매 혜택이 주어지며 경기별 예매 수수료(1,000원)가 감면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원큐패스는 차감형 예매권으로 원큐패스 1개(20회)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동반 입장할 수 있다. MD 2만 원 상품권과 소장용 원큐패스 카드도 제공된다.

원큐패스는 성인권, 청소년권, 어린이권 3가지 권종으로 판매되며 좌석에 따라 W석, S석, E석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가격은 성인권 W석 18만 원, S석 16만 원, E석 14만 원이며 청소년권은 W석 9만 원, S석 8만 원, E석 7만 원, 어린이권은 W석 6만 원, S석 5만 원, E석 4만 원이다.

K리그1 승격 첫 시즌인만큼 시즌권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다채롭다. 축구화,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선착순 구매자 대상 100명에게 한정판 응원용 머플러가 증정된다.

2023시즌 대전 하나시티즌의 시즌권인 원큐패스는 모바일 시즌권 상품으로 하나원큐 앱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하나원큐 앱은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티켓도 하나원큐 앱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진행할 시 현장 예매가에 할인혜택(1,000원)이 제공된다. 대전 구단 관계자는 “2023시즌에는 티켓 예매부터 입장까지 대전 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기 위한 일련의 과정이 하나원큐 앱 내에서 이뤄진다. 사전 예매율을 높이고 관람객들의 입장 편의를 위해 티켓 시스템을 디지털화한 만큼 많은분들이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관람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2023시즌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대전 하나시티즌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