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제주 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제주도 토종기업으로 제주지역 내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휴온인베스트먼트(대표이사 김경보)와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휴온인베스트먼트는 지난 2012년 '제주 인테리어' 상호로 사업을 전개해 아쿠아플라넷 제주, 도내 현대해상 사무실, 다수의 박물관 등 각종 건물 및 시설에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시공을 통해 많은 실적을 쌓았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고품격 주거단지 프로젝트인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의 7월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2번째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건설, 건축, 인테리어 관련 '휴온종합건설' 등의 계열사도 운영하며 제주 지역 내 고용안전과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는 건실한 제주 토종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제주와 ㈜휴온인베스트먼트의 가용 인프라를 활용하여 상호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제주 대표 연고 기업으로서의 상생 가치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다.

제주는 이번 협약에 따라 2023 시즌 유니폼 전면 패치 광고와 홈경기 주 전광판 광고, 공동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를 제주 팬과 도민들에게 홍보하는데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구창용 제주유나이티드 대표이사는 "제주 토종 기업인 ㈜휴온인베스트먼트와 인연을 맺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휴온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스포츠마케팅의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보 ㈜휴온인베스트먼트 대표는 "대한민국 프로축구를 선도하며 제주도민의 구단으로 우뚝 선 제주유나이티드의 공식 후원사가 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다함께 행복한 제주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제주 유나이티드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