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FC 서울 나상호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0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10라운드 K리그1·2 MVP와 베스트 매치, 베스트 11 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나상호는 4월 29일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 FC와 FC 서울의 경기에서 멀티 골을 기록해 서울의 3-0 승리에 기여했다.

이날 선발 출전한 나상호는 후반 5분 페널티킥의 키커로 나서 깔끔한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나상호는 후반 27분 박동진이 오른쪽 측면에서 올려준 패스를 이어받아 상대 진영을 돌파한 뒤 왼발 슈팅으로 추가 골을 터뜨렸다. 이날 나상호는 양 발로 멀티 골을 만들어내며 K리그1 득점 단독 선두(7골)에 이름을 올렸다.

K리그1 10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4월 30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울산 현대와 광주 FC의 경기다. 이날 경기에서 양 팀은 팽팽한 0의 흐름을 이어가던 중 후반 36분 이강현의 선제 골로 광주가 앞서갔지만, 후반 41분 바코, 후반 종료 직전 주민규가 연속 골을 터뜨리며 울산의 역전승으로 끝났다.

울산은 이날 승리로 K리그1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며 K리그1 10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선정됐다.

K리그2 10라운드 MVP는 김포 파블로다. 파블로는 4월 30일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김천 상무와 김포 FC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김포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경기 볼 점유율은 김천(66%)이 김포(34%)를 앞섰지만, 김포는 김천보다 더 많은 슈팅과 유효 슛을 기록하는 날카로운 공격력으로 김천을 잡아냈다. 양 팀의 경기는 K리그2 10라운드 베스트 매치로 선정됐고, 승리 팀 김포는 K리그2 10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날 승리로 김포는 K리그2 단독 선두에 오르게 됐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