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성남 FC가 20일 오전 중탑초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축구교실 ‘까치 함께(같이 함께)' 프로그램 세 번째 시간을 진행했다.

성남의 찾아가는 축구교실 ‘까치 함께’는 지역 어린이의 건강한 체육 활동을 장려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선수들이 성남 관내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체육수업을 진행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이다.

성남은 지난 2개교 방문 후 프로그램 참여 학생과 가족 50여 명이 경기장을 방문하며 지역밀착 활동의 선순환을 맞이했다. 세 번째 학교는 중탑초로 선정됐다.

세 번째 ‘까치 함께’에는 부주장 정한민과 공격수 김원준이 선수단을 대표해 참여했고, 80여 명의 학생이 함께했다.

정한민과 김원준은 “뜨거운 반응을 미리 전해 들었다”라며 큰 기대를 안고 학교에 도착했다. 중탑초 학생들은 더운 날씨에도 선수들에게 축구를 배우고 같이 뛰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성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하탑초 안말초에 이어 세 번째 학교에 방문했다. 지난 방문 학교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는지 부모님과 함께 경기장에 많이 방문했다. 친구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줄 수 있어 기쁘고 경기장에도 꾸준히 찾아와줘 뿌듯하다. 이번 중탑초 친구들에게도 오늘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성남은 추후 방문 학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와 같이 홈경기 연계 활동을 함께하고, 학생들이 성남의 오랜 팬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성남은 올 시즌 동안 성남 관내 초등학교를 우선적으로 방문해 시민구단의 역할을 이행하는 동시에, 지역 어린이들과의 지속적인 축구 클리닉 및 팬 스킨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성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