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Gatorade)가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에서 ‘SON IS COMING - FOR ME, IT’S GATORADE(손 이즈 커밍 - 포 미, 잇츠 게토레이)’ 협약식을 진행하고,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 손흥민을 게토레이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손흥민 선수가 직접 참여한 이번 협약식에서는 게토레이 공식 앰버서더 선정 기념 포토세션과 함께, 손축구아카데미 등 지속적인 유소년 선수 지원에 대한 약속을 담은 게토레이 협찬 증정식이 진행됐다.

아울러 협약식에서는 게토레이 5 vs. 5 유소년 플레이어 팀 및 FC.하비(FC Hobby)의 여성 풋살 선수들과 손 선수가 함께하는 질의응답 세션도 마련됐다. 해당 세션에서 손 선수는 최고의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승리(Winning), 영감(Inspiration), 팀(Team)의 ‘WIT’ 마인드셋 등 전 세계를 누비며 체득한 생생한 경험을 기반으로 국가대표를 꿈꾸는 어린 유소년 선수들에 아낌없는 조언을 이어갔다.

행사 말미에는 인기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함께 손흥민 선수의 왼발과 오른발이 대결하는 ‘게토레이 챌린지’도 진행됐다. 정확도, 골 결정력, 컨트롤 능력을 각각 체크해 주력 발을 알아보는 미션으로, 챌린지 도전 이후엔 승리를 위해 두 발 모두 훈련해 온 손 선수의 마인드셋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인터뷰가 이어졌다. 해당 콘텐츠는 추후 슛포러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게토레이는 올해에도 유소년 및 여성 축구 등 스포츠 지원을 계속 확대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플레시먼힐러드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