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이제 천안에서도 프로축구를 관전한다. 천안시민의 염원과 응원을 한 자리에 모아 천안시티 FC가 프로축구단으로서 힘찬 출발을 알린다.

천안시티는 오는 21일 오후 7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시민과 함께 출정식을 연다. 천안시티의 새 출발을 널리 알리고, 다가오는 2023시즌 K리그2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는 행사다. 천안시민에게 선수단 전원이 처음으로 인사하는 기회이며, 천안에도 지역연고 프로축구팀이 탄생한 것을 축하하는 자리다.

이번 출정식을 통해 천안시티는 새롭게 구성된 선수단을 소개하고, 첫 프로무대에 도전하는 2023시즌의 각오를 들어볼 예정이다. 선수들의 유니폼 실착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차후 천안의 축구스타로 성장하게 될 U-18팀 선수들의 얼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의 아름다운 조화로 감동을 안겨주는 단풍나무 합창단의 축하 공연을 비롯해 독립유공자 자녀, 취약계층 어린이 등이 참석해 편견과 차별 없이 축구로 하나 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천안시티의 힘찬 출발의 순간을 시민과, 축구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온라인 사전 예매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하면 21일 출정식 현장에 참석할 수 있다. 티켓은 무료이며, 천안시티를 응원하는 누구라도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확보하고 출정식 현장에 참석한 팬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선사할 예정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천안시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