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2023 게토레이 5vs5 여성 대회 부산·천안 지역 예선이 시작된다.

스포츠마케팅 기업 HNS가 주최하고 게토레이가 파트너로 참가하는 2023 게토레이 5vs5 여성 대회 부산 지역 예선과 천안 지역 예선이 오는 10월 14일 부산북구점과 더피치 천안 신방점에서 열린다.

게토레이 5vs5 여성대회는 올해 상반기 중학생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하반기 여자 대회는 총 8개 지역에서 열리고 있다. 서울·시흥·평택·창원 예선이 이미 성료되었으며 방송인·교사·대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의 평범한 여성들이 대회에 출전했다. 갓 대학에 입학한 학생부터 60대 장년층까지, 심지어 외국인 참가자도 있어 더욱 시선을 모았다.

천안 지역예선에서는 ‘FC 먼데’가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힌다. 지난해 시흥대회 우승팀으로 올해는 천안 대회에서 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린다. 주장 한진실은 “가까운 서울 지역예선에 출전하려고 했으나 일정이 맞지 않아 천안 예선에 나가게 됐다. 작년보다 더 자연스러운 득점을 많이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 자연스러움이 자신감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부산·천안 지역 예선 이후에는 전주·울산에서 오는 10월 28일 지역 예선을 열 계획이다. 각 지역예선 성적 상위팀은 11월 4일 경기도 시흥에서 열리게 될 전국 챔피언십 출전 자격과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HM풋살파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스포츠마케팅 기업 HNS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