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산이 김천과 혈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팬을 맞이한다.

부산 아이파크는 29일 오후 7시 30분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김천 상무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1·2위 팀 간 맞대결이다. 상대 김천은 16승 3무 7패, 승점 51을 기록하며 리그 1위를 달린다. 부산은 13승 8무 5패, 승점 47로 2위다. 양 팀 모두 27라운드에서는 패배했으나, 28라운드에서 승리로 분위기를 전환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부산은 28라운드 김포 FC전에서 0-2로 끌려가던 경기를 3-2로 뒤집으며 역전승을 이뤘다.

부산은 홈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멤버 강민이 시축에 나선다. 강민은 부산 태생으로, 부산 아이파크 홈경기 시축을 맡게 된 소감을 "최선을 다해 뛰어주고 계신 선수분들과 부산아이파크를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구단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통해 HDC영창의 피아노, 기타, 우쿨렐레 등 악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9월 말 출시 예정인 부산의 프로 창단 40주년 기념 유니폼에 들어갈 패치를 현장에서 공개한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부산 아이파크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