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천 FC 1995가 프리미엄 세차장 브랜드 ‘모토카워시’와 광고 협약을 맺었다.

모토카워시는 부천시 소재의 세차장 브랜드로, 세차를 놀이와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고자 한다. 현재 서울·인천·부천 지역의 셀프 세차장 중 최대 규모이며, 최신 세차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샤워장과 탈의실, 커뮤니티 공간 ‘모카’를 조성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토카워시의 김현수 대표는 매거진 포스트21의 ‘2020 오피니언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부천과의 협약을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번 협약으로 모토카워시는 구단 시즌회원 및 조합원의 할인 혜택, 상호 홍보활동 등을 약속하며 부천팬과 시민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게 된다.

김현수 대표는 “우리 지역인 부천을 대표하는 프로축구팀인 부천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구단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약이 되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성남 부천 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을 대표하는 두 문화 브랜드로서 구단과 모토카워시가 좋은 협력을 이어가면 좋겠다. 모토카워시와 부천이 서로 상생관계가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부천 FC 1995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