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 FC(충남아산)가 구단 첫 시민회원권 모임인 ‘OWL-CLUB’을 모집한다. OWL-CLUB은 아산시의 시조인 부엉이(OWL)와 우리(OUR)의 의미로, 구단의 주인인 시민과 함께 충남아산을 만들어나가는 모임을 뜻한다.

OWL-CLUB은 화이트·그린·옐로우·블루·오피셜레드(단체) 회원으로 구성됐다. 연회비는 화이트 회원 9,900원부터 시작되며 각각 10·30·100만 원(단체 포함)으로 후원 시 해당 회원으로 가입 가능하다.

OWL-CLUB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원하는 선수의 포토 카드가 새겨진 회원 전용 카드 발급, 홈경기 관람권, 매치 프리뷰 발송 서비스, 구단 행사 우선 초청권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테이블 및 VIP석 제공,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구단 MD 상품 증정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WL-CLUB은 지역과 함께한다. 구단 비타민하우스 중 OWL-CLUB과 제휴된 식당 및 온천 테마파크 등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입장 게이트 후원 명단 등재 등 OWL-CLUB이 구단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OWL-CLUB 혜택 중 새로운 시도를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워밍업 하이파이브존’ 입장 혜택으로 홈경기 시 선수단이 그라운드로 입장하는 통로에 존을 설치해 하이파이브 등 선수들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냈다.

전혜자 충남아산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은 시민이 주인인 시민구단이다. 함께 구단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한 끝에 OWL-CLUB을 기획하게 됐다. 첫 시작을 내딛는 만큼 회원들과 많은 교감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OWL-CLUB 가입은 온/오프라인으로 모두 가능하다. 충남아산 홈페이지 상단 시민회원 탭에서 가입 가능하며 2023시즌 홈 기 시 OWL-CLUB 장, 내외 부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구단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충남아산 홍보마케팅팀에 문의 가능하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