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에 전시할 K리그 관련 팬 소장품을 공모한다.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는 K리그 40년 역사를 기록한 연대기와 다양한 사진・영상 등 미디어 전시, 축구를 사랑하는 작가들과 함께 작업한 아트워크 전시, 시간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팬들의 소장품 전시로 꾸며진다. 전시회는 오는 12월 중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연맹은 전시회에 앞서 팬들의 추억이 깃들어 있는 다양한 소장품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 자신의 소장품을 선보이고 싶은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유니폼・축구화・경기 티켓・응원 도구・잡지・서적 등 K리그와 관련된 소장품이라면 모두 공모 대상이다. 

소장품 접수는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연맹은 접수된 소장품 중 시대적 배경과 전시가치, 희소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해 전시 대상품을 확정한다.

전시 대상품으로 선정된 물건은 원 소유자인 팬의 이름과 함께 일반에 전시된다. 전시 종료 후에는 연맹이 특별 제작한 선물과 함께 소장품을 반환한다. 

전시품 공모 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