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김천)가 이번 시즌 첫 경기인 충남아산 FC(충남아산)전의 원정경기 응원단을 모집한다. 원정버스 탑승객 대상으로는 홈 유니폼 현장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천은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R 원정 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K리그1 승격을 향한 첫 여정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원정 개막전에서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을 원정응원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1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다.

신청은 김천 공식 홈페이지 팬 탭 내 원정 응원 신청 란에서 가능하다. 신청 완료 시 나의 신청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정 응원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이며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하다.

원정버스 탑승객 대상으로는 홈 유니폼 현장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이즈 별 구매 가능 수이 정해져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S사이즈 5장, M사이즈 8장, L사이즈 17장, XL사이즈 11장, 2XL사이즈 4장이다. 유니폼 가격은 85,000원이며 마킹비 18,000원은 별도다. 유니폼 구매 희망자는 원정버스 신청 시, 기타 란에 수량/사이즈/결제수단/마킹유·무를 입력하면 된다. 아산전 원정 경기 당일 수령 가능한 유니폼은 노마킹 유니폼이며 마킹은 4월 2일 홈 개막전 당일 MD샵에서 가능하다.

유니폼 결제는 카드 결제 또는 계좌이체로만 가능하며 카드 결제는 3월 1일 오후 12시 30분 구단 사무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현금 결제는 불가하다. 유니폼 수령은 3월 1일 12시 30분 원정 경기 출발 전 사무국 또는 원정 경기장 도착 후 수령할 수 있다.

원정응원단은 경기 당일인 3월 1일 12시 40분에 집결해 오후 1시에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인근 식당에서 식사 후 김천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 원정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원정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 사무국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