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전남 드래곤즈가 ‘아이들이 행복한 전라남도’를 위해 2023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드래곤즈 선수들과 축구클리닉을 진행했다. 

전남은 지난 1일 토요일 ‘리틀드래곤즈’ 어린이 선수들과 학부모 300명을 초대해 축구 프로그램, 사인회, 포토타임 등을 진행하며 행복한 시간을 마련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재개된 2023 리틀드래곤즈는 회원모집 하루 만에 모든 프로그램의 모집 인원이 마감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축구클리닉은 연령별로 구분된 리틀드래곤즈 어린이 선수들과 함께 공격수 발디비아·플라나·미키치·추상훈·노건우·김건오, 미드필더 이후권·유헤이·정호진이 참여했다. 또 수비수 최희원·아스나위·이규혁·유지하·홍석현, 골키퍼 안준수·최봉진까지 전남 선수들이 총동원돼 어린이들과 시간을 보냈다.

리틀드래곤즈 축구클리닉에 함께한 주장 이후권은 “처음 축구를 시작했던 어린이 시절이 생각난다. 리틀드래곤즈 어린이 선수들이 축구선수로 잘 자라나서 전남 드래곤즈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로 성장하면 좋겠다”라며 어린이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매주 토요일 오전 광양 송죽구장에서 진행되는 2023 리틀드래곤즈 축구교실은 축구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플레이어 에스코트 체험, 홈경기 관람, 축구클리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한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전남 드래곤즈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