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2023시즌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부산 아이파크가 공개 채용 및 모집을 통해 더 젊고 강한 인재와 함께하고자 한다.

부산 아이파크 프로 축구단을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기업 에이치디씨스포츠㈜는 6일부터 오는 13일에 이르기까지 사무국 직원 채용 및 프로·유소년 스태프를 모집할 것을 알렸다.

사무국 채용 부문은 프로 선수단(K4) 지원 업무를 맡을 선수운영팀(0명), 유소년 선수 지원 업무를 맡을 유스지원팀(0명)이다. 스포츠 구단 및 관련 직종 업무를 담당한 사람을 우대한다.

프로 선수단에서는 포르투갈어를 원어민으로 구사할 수 있는 통역 스태프를 구인한다.

유소년 스태프로는 U15·U12 필드 코치, U15 골키퍼 코치, U18 의무 트레이너, 유소년 스카우터를 모집한다.

관련 필수 조건은 부산 아이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 기한은 12월 13일 화요일 15:00까지이며, 구단 홈페이지(http://busanipark.com)에서 다운로드받아 이메일(busaniparkfc@hdc-sports.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부산 아이파크 사무국(051-941-1100)으로 연락하면 된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부산 아이파크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