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오렌지 군단네덜란드의 에이스로 거듭난 공격수 코디 각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설에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영국 유로 스포트7(현지시간) “각포는 맨유의 제의가 온다면 받아들일 준비가 돼있다라면서 각포는 현재 맨유를 비롯해 리즈 유나이티드, 아스널 등 다수의 팀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1월 이적시장을 통해 이적할 수도 있다라면서 각포도 이러한 사실을 인정했다라고 보도했다.

각포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스타덤에 올랐다. 네덜란드 대표팀에 합류한 각포는 이번 월드컵에서 3골을 터뜨리며 네덜란드의 8강행에 큰 기여를 했다. 각포는 올 시즌 PSV 아인트호벤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장신이지만 발재간이 좋고 드리블이 탁월하다. 23세인데도 불구하고 잠재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빅 클럽들의 관심이 쇄도하는 이유다. 특히 맨유와 인연이 깊다. 각포는 지난 여름에도 맨유와 한차례 연결된 바 있다. 그러나 당시 맨유는 안토니로 선회하고 각포 영입에서 손을 뗐다.

각포는 네덜란드 매체 ‘NRC’와 가진 인터뷰에서 맨유 이적을 생각했었지만 이뤄지지 않았었다. 그 다음 리즈 유나이티드의 제의가 왔는데, ‘이적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회상하면서 지금은 모든 제의를 기다리고 있다. 맨유로부터 직접 들은 건 아직 없다. 실제 제안이 오면 고려해볼 것이라며 단순 이 아니라 확실한 제의가 왔을 때 고민해보겠다고 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