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 프로 축구단이 2022년도 제3차 이사회, 제2차 임시총회를 열고 주요 안건을 상정, 의결했다.

김천 상무가 8일 오전 11시, 김천문화예술회관에서 ‘김천 시민 프로 축구단 2022년도 제3차 이사회’, 오후 2시 ‘김천 시민 프로 축구단 2022년도 제2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사회 및 임시총회에는 구단주, 대표이사 외 이사, 감사, 대의원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사회 및 총회는 사무국 운영, 마케팅 사업 운영, 선수 운영 등 2022년도 사업 보고 및 (가)결산 결과 보고로 시작됐다. 이어 이사회 및 총회 변경 사항을 끝으로 보고를 마쳤다. 이어 2022년도 제2차 추경 예산(안), 2023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 상정 및 심의를 끝으로 이사회 및 총회를 마쳤다.

김충섭 구단주는 “상무의 연고지 이전 후 두 시즌이 지났다. 구단에 대한 임원 및 대의원들의 변함없는 애정에 감사하다. 창단 첫 해 우승을 거머쥔 것처럼 2023 시즌 K리그2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참석해주신 임원 및 대의원 분들께 감사하다. 올해 강등이라는 아픔을 겪었지만 내년 K리그2에서는 반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