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에 복귀해 동료들과 팀 훈련을 함께했다. 곧바로 친선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도 열려있다.

토트넘은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슈퍼 손이라는 멘트와 함께 손흥민의 훈련 모습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검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팀 동료들과 함께 훈련에 임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마친 뒤 한국에서 짧은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지난 13(이하 한국시간) 영국으로 떠났다. 토트넘에 복귀하자마자 팀 훈련에 참여한 것이다.

그야말로 쉴 틈 없는 일정이다. 손흥민은 지난달 안와 골절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았지만, 카타르 월드컵에서 조별 라운드부터 16강전까지 전 경기에 출전했다. 토트넘에서도 곧장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오는 22일 새벽 니스를 상대로 친선 경기를 갖는다.

영국 풋볼 런던16손흥민이 니스전에서 출전 기회를 부여받을 수도 있다라면서 손흥민은 이번 주 팀 훈련에 함께했다. 올 시즌 비교적 조용한 출발을 한 손흥민에게는 몇 골이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라며 친선 경기에서 골 맛을 본다면 시즌 재개 후 자신감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거라고 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토트넘 홋스퍼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