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카타르 월드컵에서 최악의 모습을 보여준 선수 11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영국 데일리 메일19(이하 현지시간)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던 호날두가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 최악의 선수 11명 중 한명으로 선정됐다. 실제로 호날두에게 이번 월드컵은 악몽 같은 대회가 됐다라고 보도했다.

축구 통계전문 소파 스코어는 월드컵을 마친 뒤 최악의 모습을 보여준 선수 11명을 선정해 공개했다. 호날두는 4-4-2 포메이션에서 최전방에 이름을 올렸다. 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최고의 시간을 보낸 라이벌메시와 대조적이다.

그도 그럴 것이 호날두는 포르투갈이 8강에서 일찌감치 탈락하면서 마지막 월드컵을 허무하게 마쳤다. 대회 도중에는 잡음도 끊이지 않았다.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선발 제외와 관련해서 꾸준히 논란이 불거진 것이다. 페르난두 산투스 감독이 사실이 아니라고 바로 잡았으나, “카타르를 떠나겠다라고 으름장을 놨다는 내용이 보도되기도 했다.

 

소파 스코어는 호날두 외에도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아르헨티나), 루벤 바르가스(스위스), 잭슨 어빈, 매튜 레키(이상 호주), 황인범(한국) 등도 최악의 팀 11명에 포함됐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소파 스코어, ⓒ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