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호주 대표팀의 공격수 제이슨 커밍스가 유니폼을 교환하려다가 킬리안 음바페, 올리비에 지루에게 거절당한 사연을 들려줬다.

영국 스포츠 바이블19(현지시간) “호주의 축구스타 커밍스가 프랑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상대 선수와 유니폼을 교환하려 했지만 실패했다라면서 커밍스는 지루가 유니폼을 교환 요청을 거절하기 위해 일부러 영어를 못 알아듣는 척 했다고 주장했다라고 보도했다.

카밍스는 지난달 23일에 열린 호주와 프랑스의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 D조 조별 라운드 1차전에서 후반전 교체 투입돼 35분을 소화했다. 그러나 호주의 1-4 패배를 막진 못했다. 당시 카밍스는 경기 마친 뒤 프랑스 대표팀의 라커룸을 직접 찾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카밍스는 처음엔 음바페와 유니폼을 교환하려고 했다. 라커룸으로 찾아갔더니, 보안 요원이 서 있더라. 보완 요원에게 나의 유니폼을 전해달라고 했고, 그가 10분 정도 후 돌아와서 나에게 불가능할 것 같다. 음바페는 유니폼 교환을 원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카밍스는 돌아가는 길에 지루를 마주쳤다. 훤칠하더라라면서 나는 지루에게 제발 나와 유니폼을 교환해 달라. 나는 당신의 팬이다. 유니폼을 교환할 수 있을까?’라고 요청했다. 그런데 지루는 영어를 전혀 못 알아듣는 척 하면서 나를 지나치더라. 10년간 잉글랜드 생활을 하지 않았는가라며 지루가 고의적으로 자신의 요청을 무시했다고 서운해 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