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성남 FC가 오는 23일 밤 9시, 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시즌 새로운 다큐멘터리 ‘OUR CITY OUR CLUB’을 공개한다.

약 70분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시즌 다큐멘터리는 프리시즌 전지훈련부터 강등이 확정되고 난 이후까지, 그간 중계화면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성남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주요 선수들과 팬 대표가 인터뷰에 참여했고, 선수들과 팬들의 속마음을 담담하게 전달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영상콘텐츠를 통한 OTT(Over The Top) 마케팅 강화 및 비시즌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성남은 내년에도 경기장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매치캠’, 선수들의 소소한 이야기와 일상의 궁금증을 담은 ‘까치톡’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남 주장 권순형은 “경기 외적으로 팬분들께 선수단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통로가 생겨 좋다. 올 시즌 돌아보며 팬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많았다. 영상을 통해 선수단의 마음이 전달되면 좋겠고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제작된 성남의 다큐멘터리는 23일 성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추후 쿠팡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성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