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그리너스 김륜도
안산 그리너스 김륜도
안산 그리너스 이상민
안산 그리너스 이상민

(베스트 일레븐)

안산 그리너스 FC의 2022시즌 선수단을 이끌 주장으로 김륜도, 부주장에 이상민이 선택됐다.

김륜도는 2021시즌 안산 창단 이후 K리그 통산 첫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기록을 세웠다. 35경기를 뛰며 9골 4도움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팀 내 고참인 김륜도는 선수단을 아우르는 리더십을 보여주며 팀의 주축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2021시즌 안산에 합류한 이상민은 지난해 35경기에 나서며 4골을 기록하는 등 공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팀에서 선·후배간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교 역을 하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주장으로 김륜도는 “주장을 맡게 된 만큼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감독님 및 코칭 스태프와 선수들이 잘 뭉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경기장 안팎으로 선수들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중심 역을 잘 해내고 싶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부주장을 맡은 이상민은 “더 큰 책임감을 갖고 팀이 나아가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은 오는 20일 오후 1시 30분에 와~스타디움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2022시즌 K리그2 홈 개막전을 갖는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안산 그리너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저작권자 © Best Elev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