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2022시즌 멤버십 판매를 개시한다. 멤버십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1개월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멤버십은 홈경기 입장권 예매 시 우선 예매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서비스다. 팬들은 관람을 원하는 경기마다 멤버십을 활용해 입장권을 예매해야 한다. 올해 멤버십을 도입하면서 지난해까지 판매했던 시즌권은 판매하지 않는다.
포항의 멤버십은 프리미엄(5만원)과 스탠다드(3만원) 두 종류로 나뉜다. 300명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면 일반 예매 오픈 2일 전 선예매, 구단 이벤트 참여 1순위, 입장권 5,000원 할인, 푸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상시 20% 할인(10회), 멤버십 카드와 목걸이, 기념 배지 5종의 혜택이 주어진다.
700명 선착순 한정 판매되는 스탠다드 멤버십은 일반 예매 오픈 1일전 선예매, 구단 이벤트 참여 2순위, 입장권 3,000원 할인의 혜택이 있고 이외 혜택은 프리미엄과 동일하다.
이밖에도 멤버십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정규 라운드(파이널 라운드 제외) 홈경기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기념 배지가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이 포항 홈경기 입장권을 예매한 뒤 스틸야드 멤버십 전용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발권하면 배지를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어린이 팬을 위한 ‘주니어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주니어 패키지는 실구매가 8만 원 상당의 어린이용 짐색·멀티백·스냅백·미니 머플러·야광 응원봉으로 구성됐다. 멤버십 구매 시 패키지 옵션을 선택, 4만 원을 추가하면 함께 구입 가능하다.
멤버십을 사용해 입장권을 구입하면 멤버십에 연결된 구단 공식 홈페이지 ID에 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입장권 할인 쿠폰이나 특별 좌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누적 포인트 상위 TOP 3에게는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기념패 및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포항 구단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